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네이밍에 대하여

스마트스토어 이름 짓기. 스마트스토어 이름 추천 아이디어

경쟁자가 정말 많은 스마트스토어. 어떻게 하면 살아남을 수 있을까?

스마트 스토어에서 판매를 할 때 중요한 요소 중 하나인 스마트스토어 이름에 대해 이야기해보려고 합니다. 

비슷한 제품을 많이 팔고 있는데 우리 스마트스토어에서 사야만 하는 이유.

이름을 처음 본 고객들이 클릭으로 이어질 수 있게 하는 이름.

이름부터 차별화되는 매출로 연결되는 스마트스토어 이름 짓기에 대해서 이야기해보려 합니다

 

 



유니크한 이름 선택

스마트스토어 이름은 당신의 스토어를 대표하는 첫인상이 됩니다. 비슷한 제품을 다른 곳에서도 팔고 있는데 고객들의 방문을 유도하려면 이름부터 유니크해야 합니다.

따라서 고유하고 기억에 남는 이름을 선택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흔하지 않고 독특한 단어나 구절을 사용하여 경쟁사와 차별화되는 부분을 어필하세요



컨셉과 일치하는 이름

스마트스토어 이름은 브랜드 컨셉과 어울려야 합니다. 만약 당신의 제품이 심플하고 모던한 이미지를 가지고 있다면, 그에 맞는 간결하고 현대적인 이름을 선택하는 것이 좋습니다. 내가 팔고자 하는 물건들의 공통분모를 생각하고 스마트스토어 이름 짓기를 해보세요. 스마트스토어 이름과 취급하는 품목들이 일치하면 한번 방문한 고객들의 머릿속에 각인될 것입니다.

 

 



쉬운 발음과 철자

스마트스토어 이름 짓기를 할 때 가장 중심이 되어야 하는 부분입니다. 스마트스토어 이름은 쉽게 발음되고 철자가 기억하기 쉬워야 합니다. 소비자들이 당신의 상호명을 소통하거나 기억하는 것이 어렵다면, 브랜드에 대한 관심을 잃을 수 있습니다.

키워드 활용하기

스마트스토어 이름 추천 네 번째 방법. 키워드 활용입니다. 내 스마트스토어에서 판매하는 것들의 공통 키워드를 몇 가지 뽑아내세요. 그 키워드들을 중심으로 스마트스토어 이름 짓기를 해보세요. 네이버 검색 엔진을 고려한다면, 관련된 키워드를 상호명에 활용해 검색 결과에서 노출될 수 있는 기회를 놓치지 마세요. 

 

 

 


친근하고 긍정적인 이미지

스마트스토어 이름 짓기 다섯 번째 아이디어. 상호명은 소비자들에게 친근하고 긍정적인 이미지를 전달할 수 있어야 합니다. 당신의 상품과 브랜드의 가치를 반영하는 이름을 고르는 것이 좋습니다. 친근한 이름의 대표적인 성공 사례는 '애플'입니다. IT산업과는 관련이 없는 사과를 상호명으로 정하므로 신선한 느낌과 사과라는 친근한 이미지를 이용해 고객들에게 긍정적인 인상을 심어줄 수 있었습니다.

 

미래 지향적인 이름 선택

스마트스토어 이름 추천 마지막 단계. '확장성이 높은 미래 지향적인 이름'입니다. 내 스마트스토어가 잘 되어 사업의 필드를 넓힐 때도 포용할 수 있는 이름으로 결정해야 합니다. 또한 트렌드만을 쫓아 반짝하는 스마트스토어 이름이 아닌 미래에도 변함없이 사용할 수 있는 이름을 선택하는 것이 좋습니다. 유행에 영향을 받지 않고 오랫동안 사용할 수 있는 이름을 고르세요. 시간이 지날수록 더 아름다워지는 이름을 찾으세요

 

 



좋은 이름을 만들었다 하더라도 검색 최적화(SEO), 상표권 문제 등 여러 복잡한 문제가 생길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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